귀사의 마케팅 캠페인은 얼마나 효과적인가? 전자 메일 사용 가능한 이메일 만들기

귀사의 마케팅 캠페인은 얼마나 효과적인가? 전자 메일 사용 가능한 이메일 만들기

귀사의 마케팅 캠페인은 얼마나 효과적인가? 전자 메일 사용 가능한 이메일 만들기

이메일 마케팅에서 가장 성공적인 결과를 얻으려면 캠페인을 특정 고객 그룹에 맞게 조정하십시오.

개인의 필요에 대한 메시지를 세분화함으로써, 여러분의 의사소통은 더 많은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이 글의 목적은 메시지를 특정 그룹에 집중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기술을 제공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을 홍보 전략으로 활용할 계획이라면, 당신의 가입자 목록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당신에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은 스팸에 대해 불평할 것이고, 당신은 고객을 잃을 수도 있다.

각 전자 메일에는 하나의 명확한 메시지가 있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마케팅 이메일의 콘텐츠 양에 지겨워하거나 압도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간단하고 요점을 직접적으로 나타내는 하나의 간단한 메시지를 만드세요.

당신의 고객들은 쉽게 이해되고 요점으로 직행하는 메시지에 더 긍정적으로 반응할 것이다.

상투적인 문구를 마케팅에 사용하지 마십시오.

특히 “지금 구입! 메시지”는 피하십시오.

당신이 스팸 발송자인 것처럼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이것을 함으로써 사업을 잃을 수도 있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팔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먼저 그들과 꾸준한 관계를 형성하고 전문적인 방법으로 그것과 당신 자신을 제시하라.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과 더 나은 관계를 만들고 그들이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이용할 가능성을 증가시킬 것이다.

당신이 보내는 모든 메시지는 철자법, 문법, 문장 구조를 위한 교정되어야 한다.

이메일과 뉴스레터를 포함한 모든 형태의 서신에서는 정확성이 중요하다.

“보내기”를 누르기 전에 전자 메일 레이아웃을 테스트하여 전자 메일 레이아웃이 보이는 방식에 만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에 포함된 링크도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의 직접적인 이메일 마케팅 메시지와 뉴스레터를 읽게 하는 한 가지 좋은 방법은 수신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 행사를 포함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이 그들의 친구를 추천하기를 원하게 만들 것이다.

추천서는 당신의 이메일 목록과 고객층을 증가시키는 귀중한 방법이다.

전자 메일의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회사의 로고와 사용하는 색상과 스타일을 모든 전자 메일에 동일하게 유지하십시오.

읽기 쉬운 표준 글꼴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이메일을 몇 통 보내고 나면, 사람들은 그것을 알아채고 관심을 갖기 시작할 것이다.

비즈니스 전략을 개발할 때 친숙함을 과소평가할 수 없다.

당신은 어떤 개인에게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항상 허락을 받아야 한다.

심각하게 생각하는 기업들은 이메일을 통해 대량 우편물을 발송하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에 너무 질려서 더 이상 당신과 함께 일하기를 원하지 않을 수도 있다.

판매 품목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전자 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유용한 콘텐츠를 만드십시오.

웹 사이트 콘텐츠에 포함되지 않은 중요한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십시오.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오퍼 포함 관련 정보, 특별 할인 및 계절 인사말을 보내십시오.

매번 판매를 요청하는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읽은 대로, 이메일 캠페인에 그룹화 방법을 사용해야 한다.

이를 통해 그룹 구성원이 가장 신경 쓰는 부분까지 바로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이것은 그들이 반응할 기회를 향상시킨다.

앞으로 고객에게 이메일을 보낼 때 이 문서에서 찾은 팁을 구현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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