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미네랄의 적절한 사용으로 잘 살기

비타민과 미네랄의 적절한 사용으로 잘 살기

비타민과 미네랄의 적절한 사용으로 잘 살기

몸에 연료를 제대로 공급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자연산 또는 카운터 알약에 의존하는 것이다.

약국 선반에는 수백 개의 보조식품이 있는데, 어떤 것이 가장 좋은지 어떻게 알아? 계속해서 이 작업을 훨씬 쉽게 만드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유용한 팁을 읽어보십시오!

여러분의 운동 일상이 가장 큰 보상을 받고 있는지 확실히 하기 위해서, 매일 비타민을 섭취하라.

비타민과 미네랄을 체내에 넣으면 빠른 회복이 가능하고 지방을 태우는 동안 신체가 근육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신체가 비타민을 충분히 활용하기 위해서는 합성이 필요하기 때문에 비타민들이 서로 어떻게 반응하는지 확실히 알아야 한다.

예를 들어, 칼슘은 여러분의 몸이 철분을 흡수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 수 있다.

따라서 철분제를 복용할 때는 제산제나 칼슘 보충제를 복용하기 위해 최소 30분 이상 기다린 후 이 기간 내에 유제품이 나오지 않도록 한다.

매일 적절한 양의 미네랄과 비타민을 섭취함으로써 식단을 더 건강하고 균형 있게 만드세요.

매일 5~7인분의 과일과 야채를 섭취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할 수 없다면,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기 위해 보충제를 먹어봐야 한다.

좋은 뼈 건강은 칼슘으로부터 시작된다.

칼슘과 함께 비타민 D를 섭취하는 것은 신체의 칼슘 흡수에 도움이 될 것이다.

비타민 D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채취될 수 있다: 음식, 보충제 또는 햇빛.

어떤 방법으로든 비타민 D를 섭취하면 칼슘을 효율적으로 섭취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지방이 함유된 보충제를 복용하면 음식과 함께 복용한다.

식사 시간에 가져가세요.

이것은 비타민 E와 오메가3 지방산을 포함할 것이다.

그들은 기름진 음식을 먹었을 때 최선을 다한다.

우유와 태양 노출로부터 비타민 D를 얻을 수 있다.

우유를 마시지 않고 바깥에 많이 나가지 않으면 비타민 D를 보충제에 넣도록 하라.

이 비타민은 뼈가 부서지는 것을 막는 데 좋기 때문에 쉽게 부러지지 않는다.

우리 중 많은 이들이 몸이 아프지만 왜 아픈지 모른다.

의료를 구하지 말고 미네랄과 비타민 섭취를 늘리십시오.

어유와 비타민 E는 근육이 묶였을 때 근육이 부드러워지도록 도울 수 있다.

리보플라빈은 적혈구를 증가시키고 입술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결핍은 적혈구 수치 감소와 헤모글로빈 함량 감소, 입술 갈라짐, 비늘 피부 등 많은 증상을 일으킬 수 있다.

리보플라빈은 백내장, 빈혈, 암, 손목터널증후군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우리는 종종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으려고 노력하지만, 우리의 예산은 종종 그렇게 하는 것을 어렵게 만든다.

당신은 당신의 몸을 최고에서 뚱뚱한, 다이제스트 음식, 그리고 삭제하다.

독소를 태우기 위해 운영할 수 있게 될 것 식품을 취함으로써 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비타민을 많이 섭취한다면, 당신도 그것들을 먹어볼 수 있을 것이다.

어린이 보조식품은 적은 양의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성인에게는 1개 이상의 비타민이 필요할 것이다.

하지만 너무 많이 복용하지는 마, 너무 많이 복용하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으니까.

비타민 결핍에 대한 검사를 받으려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이것은 보충제가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될 것이며, 여러분이 시작할 때 무엇을 먹어야 하는지 정확히 아는 것이 좋다.

많은 사람들이 음식에 쓸 돈이 한 톤도 없는데, 이것은 그들이 항상 가장 영양가 있는 선택을 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매일 비타민과 미네랄을 충분히 섭취하도록 보충제를 좀 드십시오.

우리는 요리하거나 체육관에 갈 수 있도록 항상 시간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건강을 유지해야 해.

당신의 식단에 보충제를 첨가하는 것은 당신의 건강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상적인 보충제를 고르려면 이 조언들을 명심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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