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비디오 마케팅을 위한 팁과 요령 알아보기

성공적인 비디오 마케팅을 위한 팁과 요령 알아보기

성공적인 비디오 마케팅을 위한 팁과 요령 알아보기

기업들 간의 경쟁은 심지어 온라인에서도 어려울 수 있다.

당신은 고객을 끌어들이고 유지하기 위해 비디오 마케팅을 포함한 책에 있는 모든 요령을 사용해야 할 것이다.

다음에 나오는 내용은 귀사의 비즈니스를 대신하여 비디오 마케팅 계획을 시작하는 방법을 설명한다.

최고의 콘텐츠는 입소문이 날 것이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비디오를 보기 위해 비싼 비디오 장비를 가지고 있을 필요는 없다.

사람들은 자신에게 중요한 관련 정보를 담고 있다면 그냥 괜찮은 비디오를 볼 것이다.

이것을 알고, 당신의 예산에 합당한 최고의 카메라를 사시오.

비즈니스 웹 사이트의 스크린샷을 비디오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시청자들이 당신의 웹사이트의 레이아웃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스크린샷은 교육용 비디오에서도 가치가 있다.

스크린샷 복사본을 저장한 다음 편집 도구를 사용하여 비디오에 추가하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의 도구를 사용하여 여러분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대해 세계에 알리십시오.

당신의 제품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시연하는 것은 잠재 소비자들에게 당신의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주는 데 도움이 된다.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는 것은 사람들로 하여금 제품을 사도록 설득하는 데 지독히 효과적이다.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단지 일의 일부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동영상 프로모션도 핵심이다.

동영상을 제대로 마케팅하면 10배의 집중력과 클릭 스루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사람들에게 그것이 일어났다는 것을 확실히 알리도록 하라.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검색 유형은 어떤 일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튜토리얼을 만들 때, 특정 주제를 찾는 사람들은 당신을 찾을 수 있고 당신은 당신이 성취한 틈새에 근거하여 방문자들을 타깃으로 삼을 것이다.

사람들은 당신을 전문가로 생각한다면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더 관심을 가질 것이다.

제품을 올바르게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현재 고객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또한 새로운 고객들은 당신이 그들의 질문에 대답할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당신의 제품을 구매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비디오인 경우 비디오 설명에 링크를 포함시키십시오.

링크가 플레이어 내부에 위치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그것이 선택사항이 아니라면 설명에 따라 작동한다.

이렇게 하면 동영상이 삽입되거나 공유되더라도 링크가 한 곳에 유지된다.

컨텐츠를 흥미롭게 유지하십시오.

비즈니스를 위한 비디오를 만들 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을 유튜브에 올리는 것은 더 많은 시청을 얻을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의 비디오가 흥미롭지 않다면, 당신의 인기는 빠르게 떨어질 것이다.

사람들은 그들이 받는 정보를 접대받기를 원한다.

당신은 즐겁고 몰입적인 비디오를 통해 당신의 트래픽을 지속적으로 만들 수 있다.

컨벤션이나 다른 행사에 갈 때는 녹음 카메라를 가지고 오십시오.

거기서 멋진 영상을 얻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공개 연설을 하는 경우, 이벤트가 비디오에 녹화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비디오 영향의 분석적 측정에 항상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시청자와 시청 시간, 위치 추적이 가능하다.

이 데이터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사용하여 알려지지 않은 고객의 우물을 살펴보십시오.

인트로와 아웃트로 모두 대본을 써야 한다.

그냥 기본적인 정보를 주지만, 사람들이 계속 보고 싶어할 수 있도록 흥미롭게 만드세요.

동영상이 끝나면 회사에 대해 조금 더 이야기하고 시청자가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무언가를 구입할 수 있도록 “콜 투 액션”을 포함하십시오!

비디오를 개인 정보로 만드십시오.

당신의 제품을 만드는 데 드는 노력을 비디오로 녹화하면 소비자들은 그들이 고마워할 당신의 운영을 막후에서 볼 수 있을 것이다.

고객들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이러한 개인적인 견해에 더 많은 연관성을 느낄 것이다.

일반적으로 묻는 고객 질문에 동영상으로 답하십시오.

비디오 FAQ가 일반 FAQ보다 훨씬 낫다.

이것은 정보를 받을 때 그들에게 옵션을 제공한다.

가능할 때마다 동영상을 공유하십시오.

친구 및 가족과 비디오를 공유하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거기에 블로그 포스트를 써라.

이메일 또는 직접 메일을 사용하여 현재 고객에게 알리십시오.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통해 그 단어를 알아내는 것을 잊지 마라.

모두에게 할 수 있다고 말해!

비디오 마케팅을 시행하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이름만 알려주면 돼 멋진 계획을 세우고 첫 번째 비디오의 시작 날짜를 설정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사업에 대해 보게 될 혜택은 당신을 놀라게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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