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우수한 계층화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우수한 계층화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우수한 계층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손쉽게 추가 수입을 얻을 수 있다.

하지만, 여러분이 이 전략을 여러분에게 정말로 효과가 있도록 하기 위해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기술과 조언이 있다.

다음은 제휴 마케팅을 통해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검증된 팁이다.

귀하와 귀하의 제휴 파트너는 경계를 넘어 귀사의 사이트 방문자를 절대로 착취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이것은 독자들을 짜증나게 할 수 있다.

최악의 경우, 쿠키 속을 채우는 것은 고약한 바이러스를 퍼뜨릴 수 있고 고객 기반을 완전히 잃게 할 수 있다.

프로그램이 수익성이 입증되고 있다면 자신이 하는 일을 위해 더 많은 돈을 버는 것에 대해 주저하지 말고 문의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들을 위해 충분한 돈을 벌면, 그들은 당신이 머물기를 원할 것이다.

최고의 계열사는 다양한 서비스나 상품을 제공하는 계열사다.

기업이 항상 신제품을 시장에 내놓는다면 이것이 당신이 함께 가고 싶은 것이다.

유행 제품은 단기간만 잘 작동하는 경향이 있다.

따라서 안정적인 수입에는 좋지 않다.

만약 어떤 사람이 스포츠를 지향하는 웹사이트를 방문한다면, 그들의 관심은 스포츠와 스포츠에만 집중될 것이다.

스포츠 관련 이외의 링크를 스포츠 테마 사이트에 배치하는 것은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는 독자들은 당신이 피쳐링하는 내용과 관련된 링크를 클릭하는 경향이 있다.

윤리적인 제휴 마케터들은 그들이 제휴 마케터라는 사실을 숨기려 하지 않는다.

당신이 소속되어 있는 사람들에게 말하시오.

당신은 또한 그들에게 당신의 사이트와 그것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 말해야 한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이 어떤 이유로든 정직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우회하는 것에 대해 거리낌이 없을 것이고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소매업자에게 직접 갈 것이다.

협력할 제휴사를 선정할 때는 제휴사를 지원하고 제품 판매에 도움을 주는 업체를 선정한다.

계열사들은 자신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안다.

그들은 어떤 종류의 마케팅이 고객들을 전환시키는데 가장 성공적인지 알아보기 위해 많은 연구를 한다.

영업비밀을 공유하는 계열사들이 시장에서 더 잘한다.

그것은 그들에게는 더 나은 판매와 당신에게 더 높은 수수료를 준다는 것을 의미한다.

방문자 중 높은 비율에 판매하는 회사에만 제휴하도록 하십시오.

전환율 1%를 목표로 해도 출발하기 좋은 곳이다.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마케팅 중인 제품에 마감일을 첨부하십시오.

마감일을 정하면 잠재 고객들은 그 제품을 살 것인지 말 것인지를 결정해야 한다.

그것은 그들이 구매를 하는 데 필요한 동기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판매량을 정말 멋지게 끌어올릴 수 있다.

계열사가 판매할 수 있는 품목 선택을 마쳤으면 해당 제품에 대한 적절한 대상 고객 공략에 마케팅 노력이 집중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제품이 비싸지 않다면, 단지 넓은 마케팅망을 구축하는 것만으로도 매출이 발생할 수 있다.

비싼 제품들은 고객 대 방문객 비율을 증가시키기 위해 치열하고 집중적인 판매가 필요하다.

제휴 마케팅을 위한 콘텐츠를 만들 때는 기회 있을 때마다 긍정적인 언어를 쓰세요.

음의 함축성이 있는 문구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g.

당신의 웹사이트에 팝업 광고가 있는 대신에, 팝업 광고를 선택하라.

방문자들이 팝업 광고를 비활성화하기 위해 사용하는 도구들이 있기 때문에, 종종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그곳에 있는지조차 알지 못한다.

뒤에 나오는 팝 언더 광고는 훨씬 악화된 팝업 광고보다 응답률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판매하는 상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이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제품을 제안할 때, 그것은 당신의 사업과 개인적인 느낌을 준다.

그것이 긍정적인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해라.

자신이 믿는 좋은 제품을 홍보할 때 신뢰에 기반을 둔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고 있다.

좋은 제품을 홍보하고, 좋은 가격에 제공하면 큰 도움이 된다.

이렇게 하면 충실한 고객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이 기사를 읽고 나서, 제휴 마케팅에 착수하기 위해 몇 가지 유용한 아이디어로 무장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에 관한 새로운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여 계속 성공해야 한다.

당신은 이미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제품/서비스를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으로 약간의 여분의 돈을 쉽게 벌 수 있다.

“일석이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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