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으로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구

수면 무호흡으로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구

수면 무호흡으로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구

수면무호흡증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이 일으키는 문제를 알고 있다.

올바른 정보를 갖는 것은 증상을 다루기 쉽게 만드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태를 조절하고 싶다면, 다음 단락에 나오는 놀라운 충고를 마음에 새겨라.

CPAP 기계는 수면 무호흡증을 퇴치하는데 필수적인 것으로 판명될 수 있으며, 당신은 어떤 모델이 당신에게 적합한지에 대한 의사의 조언을 받아야 한다.

당신은 소음의 크기와 잠재력을 고려해야 한다.

어떤 기계들은 사실 당신의 평균적인 빵 상자보다 작으며, 그들은 조용히 속삭인다.

좋은 기계를 구하려면 의사와 상의해서 누구와 대화해야 하는지 알아 볼 수 있다.

과도한 체중은 수면 무호흡을 유발하므로 체중 감량은 매우 좋은 생각이다.

수면 무호흡증과 그 환자들의 비만과의 연관성은 잘 증명되었다.

만약 당신이 날씬하다면, 당신은 당신의 수면 무호흡증이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현저한 차이를 볼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잠을 자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수면 무호흡증이 있을 때 도움을 받기 위해 수면제에 의지하지 말아라.

알콜과 마찬가지로 수면제는 목 근육을 이완시킬 수 있다.

멜라토닌과 같은 자연적인 수면 보조 기구는 훨씬 더 안전하다.

무호흡증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잠을 잘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의사에게 물어보는 것을 생각해 보라.

혼자 자면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는지 파악하기 어려울 수 있다.

밤에 태핑을 해 보시오.

비디오에는 소음을 들을 수 있는 오디오도 있어야 한다.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을 때는 매일 같은 수면시간을 지키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

수면 무호흡증은 이미 당신의 휴식을 필요 이상으로 방해한다.

전반적인 수면 습관을 개선하기 위해 취하는 어떤 조치도 당신의 상태의 증상들을 다루는데 도움이 될 것이고 그것이 가지고 있는 영향을 최소화 할 것이다.

가장 큰 부분은 매일 같은 시간에 잠자리에 들고 일어나는 것이다.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CPAP를 사용한다는 것을 설명하는 것을 항상 가지고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의학적인 치료가 필요하다면, 당신을 치료하는 사람들이 당신의 상태를 알고 CPAP 기계를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 신분증은 간병인에게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는 것과 당신이 특정한 압력 수준으로 설정한 CPAP를 사용하여 잠을 잔다는 것을 알려야 한다.

밤에 베개 하나만 가지고 자.

베개 더미, 즉 극히 두꺼운 베개 한 개 위에서 잠을 잘 때 턱이 목 쪽으로 밀리면서 공기 흐름을 제한한다.

숨쉬기가 힘들 정도로 푹 쉬게 될 겁니다.

이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피하려면 하나의 표준 베개만 있으면 된다.

코담배 방지 장치를 사용해 보십시오.

코골이와 수면무호흡증 모두 기도가 좁아져 발생한다.

만약 당신의 장치가 후자를 도울 수 있다면 후자를 도울 수 있다는 것은 사실 말이 된다.

당신은 코감기 방지 장치로 당신의 무호흡증을 줄일 수 있다.

수면 무호흡에 대한 낮은 위험 요소.

가족력이나 남성이라는 것 등 일부 위험은 내재되어 있다.

반면에, 당신은 당신의 체중, 흡연, 음주와 같은 위험 요소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을 의사에게 진단받는 것은 중요하다.

하지만, 자기 치료를 위한 몇 가지 선택사항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살을 빼고 담배를 끊는 것은 항상 좋지만 특히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더욱 그렇다.

당신은 취침 시간까지 이어지는 시간 내에 술, 카페인, 심지어 더 무거운 식사를 멀리해야 한다.

수면 무호흡증이 있으면 담배를 끊어라.

흡연은 상층 공기 통로가 부풀어 올라 수면 무호흡증을 더욱 약화시킨다.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찾아봐라.

흡연자의 대다수는 첫 달이 가장 힘들다고 말한다.

일단 그렇게 되면 니코틴은 당신의 시스템을 떠나 갈망이 사라지기 시작한다.

수면무호흡증을 가진 모든 사람들은 이 상태가 얼마나 쇠약해질 수 있는지 안다.

다행히도, 모든 선택사항과 치료법에 대해 시간을 들여 스스로 교육하는 것은 이 상태를 관리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글에서 배운 것을 응용하면 다시 한 번 하룻밤을 푹 자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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