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을 앓으십니까?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수면 무호흡증을 앓으십니까?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수면 무호흡증을 앓으십니까?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나이를 불문하고 수면무호흡증에 걸릴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답답한 상황을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모른다.

이 종종 위험한 상태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종류의 치료법이 현재 이용 가능하다.

의사는 특정 상황에 적합한 CPAP 기계를 묻는 최선의 사람이다.

당신은 소음의 크기와 잠재력을 고려해야 한다.

어떤 기계들은 매우 작고 조용할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에게 추천할 선호하는 브랜드나 CPAP 타입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술을 끊고 담배를 피우면 수면무호흡증을 정말 줄일 수 있다.

이 두 가지 나쁜 습관은 모두 기도가 너무 이완되어 수면 무호흡증을 악화시킨다.

이러한 유혹을 피하는 것은 당신의 주머니 속에 더 많은 돈을 다시 넣을 수 있고,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는 비싼 수술보다 훨씬 더 비용 효율적이다.

마우스 가드는 맞춤형으로 착용할 수 있다.

이 특별 경비원들은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고안되었다.

이것은 CPAP를 사용하는 대신 잘 작동하는 것이고, 더 편안하다.

목구멍을 안정시키고 적당한 자세로 잡아주어 공기 통로를 활짝 열고 맑게 유지시켜 준다.

취침 전에 가능한 한 술을 피하십시오.

근육이 너무 풀린다.

알코올에 중독된 사람들은 이것이 무호흡의 원인임을 알 수 있고, 산발적으로 술을 마시는 다른 사람들은 그것이 그들에게도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목 근육이 영향을 받아 호흡곤란을 일으킬 수 있다.

꼭 한 잔 해야 한다면, 예전처럼 많이 하지 마라.

그리고 취침시간 가까이 가지는 것을 피하라.

아이들은 수면 무호흡증을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부주의하고, 지나치게 활동적이고, 성적이 나쁘고, 짜증나거나 적대적이고, 코 대신에 입을 통해 숨을 쉰다면, 그들은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을 수 있다.

그러한 증상은 ADHD를 모방할 수 있으므로, 가족 의사와 상의하고 자녀가 수면 무호흡증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을 고려하십시오.

옆으로 누워서 자는 것도 한 번 해봐.

등을 대고 자면 수면무호흡증을 악화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등을 대고 푹 자면, 당신은 당신의 목 근육이 이완되고 아래로 움직일 수 있게 함으로써 당신의 호흡 문제를 격분시킬 뿐이다.

옆을 보면 숨쉬기가 편하다.

당신은 베개로 몸을 지탱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곁에 머물 것이다.

수면 무호흡증 예약 시 의사에게 보여 주기 위해 수면 습관을 일기로 기록하십시오.

매일 밤 잠자는 시간을 기록하기만 하면 되고, 다른 증상도 언급하면 된다.

당신이 크게 코를 골거나, 숨을 멈추거나, 사지를 비틀거나 하면 당신의 파트너는 당신에게 말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데이터는 당신의 의사가 문제를 진단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CPAP 기계를 사용 중이지만 입을 다물지 못할 경우 턱끈 사용을 고려해야 한다.

CPAP 기계에 약간의 돈을 투자하여 잠자는 동안 당신을 돕는다.

당신의 입을 위해 CPAP 치료를 시도해보라.

어떤 이유로 입원해야 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CPAP 기계를 가지고 병원에 가십시오.

CPAP 기계는 병원에 입원하든 응급실을 방문하든 함께 있어야 한다.

여러분은 이미 사용하고 있는 마스크에 익숙해졌고, 여러분의 기계는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압력 설정을 정확하게 제공한다.

입원하더라도 이런 식으로 CPAP를 계속 사용할 수 있다.

여러분은 코를 고는 방지 장치를 알아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코고는 소리는 기도가 닫히면서 발생하며, 무호흡증은 기도가 모두 닫혔을 때 발생한다.

만약 당신의 장치가 후자를 도울 수 있다면 후자를 도울 수 있다는 것은 사실 말이 된다.

코를 고는 방지 장치는 휴식을 취하면서 수면 무호흡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에 대해 의사와 상의해야 하지만, 당신은 스스로 특정한 것들을 시도할 수 있다.

담배 사용을 포기하고 초과 체중을 줄이는 것은 일반적으로 좋은 건강 선택이며 특히 수면 무호흡증 증상을 줄이는 데 효과적이다.

당신은 취침 시간까지 이어지는 시간 내에 술, 카페인, 심지어 더 무거운 식사를 멀리해야 한다.

서론에서 언급된 바와 같이 수면무호흡증은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에 의해 고통 받고 있다.

만약 당신이 이 상태로 고통 받는다면, 이 상태에 대한 교육의 부족은 당신의 건강에 해로울 수 있다.

하지만, 올바른 조언으로, 당신은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치료법을 찾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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