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을 퇴치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들

수면 무호흡증을 퇴치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들

수면 무호흡증을 퇴치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들

많은 사람들이 수면장애가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밤에 잠을 자버린다.

수면무호흡증은 흔하며, 밤에 기도폐쇄로 인해 발생한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고 생각되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많은 사람들이 수면무호흡증을 다루는 주된 이유는 그들이 지니고 있는 과도한 체중 때문이다.

살을 빼는 것은 많은 환자의 수면 무호흡 증상을 크게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증가된 운동 수준과 결합하여 식단의 전반적인 건강을 향상시키는 것은 단순하고 효과적인 체중 감량 전략을 만든다.

탄수화물 제한은 최근 연구에서도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수면 무호흡증 환자들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마우스 가드를 사용하면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이것들은 당신이 숨을 더 잘 쉬고 당신의 기도를 맑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특별히 맞춘 마우스 가드를 구해야 하는지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무호흡증을 완화하기 위해 의사에게 구강 조각을 요청하라.

수면 무호흡 증상을 악화시키는 과식, 작은 턱 또는 좁은 호흡 통로가 있을 수 있다.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맞춤형 장치를 통해 턱과 기도가 제대로 정렬된 상태를 유지함으로써 훨씬 더 편안한 수면을 경험할 수 있다.

구강 보호대를 만들어 놓아라.

이 경비병들은 수면무호흡증 환자들을 위해 고안되었다.

CPAP 기계의 사용에 있어 보다 편리한 옵션을 제공한다.

구강 보호대는 기도가 막히지 않게 함으로써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는 것조차 깨닫지 못할지도 모른다.

말할 아내도 남편도 없다면 밤에 숨을 멈추는 것을 모르고 있는 것이다.

잠자는 습관을 기록하기 위해 카메라를 설치하는 것이 정답일 수도 있다.

의사들이 당신이 내는 소음을 듣고 싶어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비디오에도 오디오가 필요하다.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규칙적인 수면 스케줄이 필요하다.

무작위 수면 시간은 수면에 그대로 영향을 미치고 수면 무호흡증이 있을 때 이 시간이 복합적으로 작용한다.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후에 규칙적인 수면 패턴을 갖도록 최선을 다하라, 이것은 당신의 전반적인 건강 개선에 도움이 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매일 정확히 같은 시간에 일어나서 자는 것이다.

매일 밤 CPAP과 함께 턱끈을 사용하여 잠잘 때 입이 열리지 않도록 하십시오.

턱을 제자리에 고정시켜 입을 다물고 잠을 잘 수 있는 것은 작은 원단 스트랩에 불과하다.

CPAP는 입을 벌리고 작동할 수 없으므로 이 장치를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모든 부비동이나 알레르기 문제를 치료하라.

당신이 이미 고통을 받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적어도 많은 수면 문제들 중 하나를 완화시킬 것이다.

기도가 더 붓고 점액이 더 많아지면 수면무호흡증이 더 악화될 것이다.

코 문제를 치료하면 잠을 더 잘 자고 기도가 더 개방될 것이다.

체중 감량은 수면 무호흡증을 앓을 가능성을 줄이는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이다.

때때로, 살을 빼는 것이 수면 무호흡증을 없애는데 필요한 전부다.

시작 몸무게의 몇 퍼센트 포인트를 줄이는 것만으로도 수면 무호흡 증상을 극적으로 줄일 수 있고, 목구멍과 공기 통로에 더 많은 공간을 만들 수 있다.

매일 밤 보통 크기의 베개를 하나만 사용하여 자야 한다.

매우 두꺼운 베개나 많은 베개를 사용한다면, 기도로 흐르는 공기의 자유로운 흐름을 해치는 이상한 각도에서 잠을 자게 될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의 위치가 실제로 숨쉬기 어렵게 만들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 때문에 너는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베개를 한 개만 사용해야 한다.

수면무호흡증 진단을 받는 것을 주저하지 말고, 즉시 도움을 받으십시오.

숙면은 전반적인 건강의 기초가 된다.

방금 배운 것을 적용하고, 더 나은 삶을 경험하기 시작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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