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관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다음 팁을 읽어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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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레스 관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다음 팁을 읽어보십시오.

최근에 스트레스로 인해 압도되거나 좌절했을 가능성이 크다.

여러분은 아마 스트레스를 받을 가치가 없는 것들에 대해 과민반응하고 있을 것이다.

다행히도, 스트레스를 해결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이 글에는 스트레스를 줄이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 가장 좋은 조언이 담겨 있다.

당신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모든 것들을 바로 내려놓고 1부터 10까지의 숫자를 대세요.

사소한 불편은 1등급으로 매겨질 것이다; 10등급은 치명적인 생명사건을 구성하게 될 것이다.

당신의 스트레스를 척도로 모니터링함으로써, 당신은 문제를 적절하게 처리할 수 있는 더 좋은 장비를 갖추게 될 것이다.

턱이 풀리는지 확인하고, 이를 갈지 말아야 한다.

당신의 턱은 스트레스가 자주 표출되는 곳이다.

압도당했을 때는 집게손가락으로 턱을 만지고, 꽉 쥐고, 숨을 들이쉬고, 호흡을 풀어주고, 턱을 풀어준다.

너는 이제 더 안심해야 한다.

스스로 만트라(만트라)를 생각해내라.

그것은 당신에게 대처 기제 역할을 하고 당신을 집중하게 하는 짧은 것이어야 한다.

때로는 자기 의심과 불안이 스트레스의 효과를 더욱 악화시킬 수 있으며, 좋은 긍정론이 맞대응하는 것은 이러한 비관적인 생각들이다.

차분함을 느낄 수 있고 기분이 좋아질 수 있다는 말을 계속 반복하면 훨씬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음악을 들어라.

음악은 당신에게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과학은 음악을 듣는 것이 신체에 진정 효과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모든 사람이 다 다르듯이 어떤 종류의 음악이 당신을 진정시킬 수 있는 최고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내는 것이 관건이다.

항상 스트레스를 줄이고, 여러분의 걱정을 최소화하기 위한 최상의 위치에 자신을 놓아라.

예를 들어, 여러분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상황을 만들어 주는 동지가 있다면, 여러분은 그 사람과 멀리 떨어져 있고 싶을지도 모른다.

스트레스를 제거함으로써 당신이 어느 정도 통제할 수 있게 됨으로써 피할 수 없는 스트레스를 처리할 수 있는 시간을 더 많이 갖게 된다.

너는 그들을 다룰 수 있는 더 좋은 장비를 갖추게 될 것이다.

가까운 사람과 대화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줄이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불안과 억눌린 감정을 풀어주면 기분이 크게 좋아진다.

커피 한잔을 마시거나 전화로 이야기할 수 있는 가까운 친척이나 친구를 찾으십시오.

게임, 전자제품, 그리고 다른 취미들은 우리가 편안함을 느끼고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만약 어떤 활동이 좌절되거나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반드시 그것으로부터 휴식을 취하라! 이러한 일들의 목적은 여러분을 편안하게 하는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스트레스를 더 많은 스트레스로 대체하기 위한 것이 아니다.

너를 웃게 하거나 웃게 만든 모든 것들을 적어라.

여러분의 유머 일기는 나중에 복습하는 것이 재미있을 수 있고, 더 중요한 것은 재미있고 긍정적인 기억을 기록하는 바로 그 행동이 여러분의 마음을 그들에게 집중시키고 그것들을 고착되게 할 것이다.

위의 팁에서 분명히 알 수 있듯이, 몇 가지 간단한 생활습관을 바꾸는 것은 여러분의 삶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없애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의 불안감을 통제하기 위해 이 조언들을 적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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