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한 요통을 극복하기 위한 팁

심한 요통을 극복하기 위한 팁

심한 요통을 극복하기 위한 팁

요통은 사람들에게 흔한 문제지만 대부분은 요통을 어떻게 치료해야 할지 모른다.

다음 단락에는 엄청난 돈을 낭비하거나 중독성 있는 약물로 자신을 해치지 않고 요통을 관리하고 치료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통찰력과 지식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

특정 근육에 과도한 압력을 가하지 않도록 자세를 자주 바꾸십시오.

하루 동안 여러분이 하는 반복 동작의 종류에 상관없이, 리듬을 바꾸도록 노력하라.

가능하다면 너무 오랫동안 가만히 있지 마라.

누워서 무릎과 엉덩이를 서로 90도 각도로 세워 허리의 통증을 다스리도록 도와라.

이 포지션은 다른 포지션보다 요통이 있는 사람이 더 편한 것으로 알려졌다.

즉, 척추가 비틀리는 것은 피하고 싶겠지만,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어떤 위치를 선택하라.

만성 요통에 시달리십니까? 너는 어떤 종류의 비뚤어진 동작도 피해야 할 것이다.

허리를 심하게 비틀면 큰 통증과 부상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운동할 때는 척수 움직임을 모니터링하고, 등이 아프거나 조여진다면 속도를 늦추거나 휴식을 취한다.

불필요한 요통을 피하기 위해서는 항상 좋은 자세를 연습해야 한다.

고통스러운 허리 부상은 격렬한 신체 활동, 나쁜 자세, 외상 그리고 다양한 다른 문제들의 결과일 수 있다.

사실, 의자에 오랫동안 잘못 앉아 있으면 허리 근육에 손상을 줄 수 있다.

요통이 심할 때는 근육 경련을 가라앉히도록 노력해야 한다.

비좁은 근육은 여러분을 괴롭히는 부위에 발열 패드를 붙이면 진정될 수 있다.

나트륨 섭취를 줄이고 통증이 가라앉을 때까지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탈수되면 근육 경련이 심해진다.

만약 당신이 허리에 상당한 통증이 있다면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의사는 문제의 근원을 적절하게 진단할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혈액 검사를 포함한 몇몇 검사를 하고 당신의 의료 기록을 확인하여 이 통증을 유발할 수 있는 다른 요인들을 살펴보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저 밖에는 수많은 요통약들이 있다.

먼저 사용해야 할 제품에 대해 의사에게 문의하십시오.

요통이 심해지거나 치료에 반응하지 않는 경우, 좀 더 강력한 치료와 더 강한 약물에 대해 의사의 진찰을 받으십시오.

커피를 마시는 것은 만성적인 요통 완화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보고되었다.

커피에서 발견되는 카페인이 화학 아데노신을 차단하는 작용을 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아데노신은 등을 뻣뻣하게 한다.

커피를 마실 때 등 근육의 스트레칭을 촉진하고 통증을 완화시킨다.

자세를 잘 유지하고 똑바로 앉으세요.

자세가 안 좋으면 허리에 부담이 많이 된다.

만약 긴 간격을 두고 앉는 것이 인생의 필수품이라면, 등을 편안하게 받쳐주는 의자에 앉으세요.

또 다른 방법은 운동공에 앉는 것인데, 이것은 등에 힘을 기르고 적절한 자세를 취하도록 거의 강요한다.

허리 통증은 흔하고,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앓고 있다.

이 글을 읽었으니 이제 고통을 스스로 치료할 수 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