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좋은 기억 뒤에 숨겨진 비밀

아주 좋은 기억 뒤에 숨겨진 비밀

아주 좋은 기억 뒤에 숨겨진 비밀

기억력 문제는 누워서 인정될 필요가 없다.

기억력 장애를 피하거나 줄이는 것이 가능하다.

기억력을 유지하고 증가시키는 많은 효과적인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

아래는 당신을 시작하기 위한 몇 가지 좋은 아이디어들이다.

여러분의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재미있고, 뇌에 도전하는 게임을 해보라.

이것은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운동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작용한다.

뇌를 규칙적으로 운동시킴으로써 뇌가 강해지도록 도와 기억력, 집중력, 집중력 같은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다.

좋은 기억 게임은 크로스워드 퍼즐, 브레인 티저 또는 퍼즐, 단어 검색이다.

매시간 15분 정도 휴식을 취하여 긴장을 풀고 마음을 비우십시오.

휴식 후 당신의 뇌는 새로운 정보를 더 쉽게 보존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정보를 보유해야 할 경우 정기적으로 검사 위치를 변경하는 것이 유용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정보가 특정 위치와 연관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오히려, 그 정보는 당신 안에 내재될 수 있다.

뇌는 이렇게 기억을 저장한다.

서로 다른 영역에서 학습함으로써, 정보는 더 쉽게 장기 기억 속으로 빠져든다.

스티커 메모 리마인더와 같은 기억 장치를 사용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다.

컴퓨터나 전화기 옆에 항상 볼 수 있는 위치에 배치하십시오.

중요한 것을 기억해야 할 때 메모는 기억을 되살리는 데 유용할 것이다.

건강한 운동 일과는 기억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운동은 혈류를 증가시키고 뇌를 포함한 몸의 모든 부분에 산소를 공급한다.

그러므로 육체적으로 건강해지는 것의 이점은 외모와 생리학적 건강을 훨씬 넘어선다.

건강하고 활동적인 사람은 또한 당뇨병에 걸릴 확률이 낮다.

많은 당뇨병 환자가 증명하겠지만, 이 질환은 기억력을 현저히 손상시킬 수 있다.

어유 섭취량을 늘려라! 기억력이 많이 부족하다고 판단되면 이는 식단에서 오메가-3 섭취 부족 때문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음식을 충분히 섭취하고 있지 않다면 보충제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사회 활동은 당신의 기억 속에 활력을 유지하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정신을 바짝 차리고 긍정적인 생각을 갖는 법을 배울 것이다.

사회적 지지가 부족하거나 기분이 우울하면 뇌가 과소 자극돼 기억력 향상에 어려움을 겪는다.

만약 여러분이 친구들과 자극적인 대화를 한다면, 이것은 여러분에게 강한 마음을 주고 더 나은 암기를 하도록 이끈다.

나중에 꼭 기억해야 할 것이 있다면, 그 생각을 재미있는 문구, 멜로디 또는 시각적 이미지와 연관시키도록 시도하라.

외우고 싶은 것에 유머를 불어넣으면 나중에 기억하기 더 쉬워질 수 있다.

기억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전략은 기억하거나 기억해야 할 것들을 시각화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수업을 위해 공부할 때, 교과서에 있는 차트와 그래프에 특히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또한 사진을 보십시오.

기억력에 도움이 되는 자신만의 그래프와 차트를 그릴 수도 있다.

좋은 운동은 당신의 몸을 운동시키지만, 그것은 또한 당신의 마음을 운동시킬 수 있다.

하루에 약간의 운동을 하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뇌에 엄청난 양의 정보를 주입하려고 하지 마라.

꼭 기억해야 할 것이 있다면, 공부 세션을 만드세요.

한 가지 주제에 대해 한꺼번에 자신을 교육하려고 하지 마라.

그것은 당신의 마음을 압도할 수 있고, 당신은 거의 모든 것을 잊을 수 있다.

정기적으로 뇌를 단련할 수 있도록 스스로 공부 시간을 자주 잡아라.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은 단지 학교에서 하는 일이 아니라 중요한 평생 활동이다.

이것은 당신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기억력 감퇴를 예방하는데도 도움이 된다.

기억력에 의존하려고 할 때, 단지 그것이 당신을 망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려고 할 때가 있을지도 모른다.

명상은 뇌의 거의 모든 기능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기억력을 포함하며, 또한 여러분의 신체에 이익을 준다.

명상을 하기 위해 몇 분 동안 깊게 숨을 쉬고 편안한 상태로 들어가도록 하라.

최대한의 결과를 얻으려면 매일 30분에서 1시간 내내 명상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기억상실은 불가피할 필요는 없다.

이 작품에 포함된 조언을 사용하면 상황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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