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 노력을 극대화할 방법을 찾고 싶으십니까? 이 훌륭한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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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마케팅 노력을 극대화할 방법을 찾고 싶으십니까? 이 훌륭한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일반적으로 이메일 마케팅이 효과적이라는 데는 동의하지만, 종종 사용하기 어려울 수 있다.

한 가지 문제는 어떻게 하면 큰 메일링 리스트를 만들 수 있을까 하는 것이다.

당신의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해 이메일을 어떻게 사용하십니까? 최고의 기술에 대해 알아보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이러한 속임수를 사용함으로써, 여러분은 매우 효과적이고 잘 생각한 마케팅 캠페인을 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소비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당신의 이메일을 개인적인 것으로 만드세요.

고객이 사업체와의 개인적 연계를 느낄 때 관계를 지속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예를 들어, 구독자 그룹이 목록에 가입한 이유를 알고 있는 경우 해당 이유를 메시징에 추가하십시오.

친숙한 사용자에게 이메일을 보내고 알림을 요청하십시오.

당신이 임의의 수신자에게 대량 우편을 할 때, 그것들은 종종 스팸 필터로 수신된다.

그들은 당신을 알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지 없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당신과 당신의 사업에 대한 그들의 관심 부족은 그들이 그것을 스팸으로 표시하게 만들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노력을 무의미하게 만들었다.

이메일을 통해 발송한 모든 내용을 교정하십시오.

이메일과 뉴스레터를 포함한 모든 형태의 서신에서는 정확성이 중요하다.

각 메시지를 보내기 전에 메시지가 의도한 대로 나타나도록 레이아웃 샘플을 인쇄하십시오.

또한 전자 메일에 링크를 저장한 경우 링크를 테스트하여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열려 있는 전자 메일과 열리지 않는 전자 메일의 제목 줄을 추적하십시오.

이렇게 하려면 전자우편을 선택한 다음 제목 줄 하나를 사용하여 메일 목록의 절반으로 보내고, 제목 줄 하나를 사용하여 나머지 절반으로 보내십시오.

이를 통해 어떤 주제가 가장 효과적일 뿐 아니라 어떤 주제가 가장 무시되는지 확인할 수 있다.

전자 메일로 새 형식을 시도해 보십시오.

가장 중요한 정보를 맨 위에 보관하는 것은 어떤 레이아웃에서든 중요하다.

많은 응답을 제공하는 형식을 결정하려면 다른 형식을 시도해 보아야 한다.

성공을 위한 공식을 찾으면, 그것을 고수하라.

고객들은 더 많은 정보를 찾을 때 어디서 찾아야 할 뿐만 아니라 양쪽에서 기대하는 바를 알게 될 것이다.

고객에게 보내는 전자 메일의 그래픽 사용을 최소화하십시오.

일부 전자 메일 서버는 그래픽을 차단하므로 메시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그래픽을 피하십시오.

일부 사람들은 그래픽으로 무거운 이메일을 열 수 있는 적절한 설정을 가지고 있지 않다.

이메일 마케팅은 매우 효과적일 수 있지만, 기업들은 이 문제에 관해 많은 문제들을 다룬다.

일부 기업은 충분한 전자 메일 주소 데이터베이스를 확보하는 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이메일을 제대로 디자인해야 하는지 알지 못한다.

만약 당신이 이 기사에서 다룬 팁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희망컨대 당신의 사업을 위해 이러한 많은 장애물들을 제거할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 자신과 여러분이 이 조언에서 배운 지식을 적용하고 여러분의 실수로부터 배우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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