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하기 쉽게 만든 비타민과 미네랄 조언

이해하기 쉽게 만든 비타민과 미네랄 조언

이해하기 쉽게 만든 비타민과 미네랄 조언

건강한 식사는 몸에 넣는 것에서부터 시작된다.

당신이 찾는 해결책은 이 글에서 찾을 수 있다.

계속 읽으면서 시작하십시오.

운동 일상에서 최대한 많은 것을 얻고 여러분이 항상 꿈꿔왔던 몸을 만들기 위해서, 여러분이 비타민도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적절한 영양소는 지방을 태우거나 근육을 만드는 것을 더 쉽게 만들 것이다.

당신의 몸은 항상 있는 그대로의 영양분을 흡수할 수 없다.

때때로 그것은 다른 영양소의 약간의 도움을 필요로 한다.

한 가지 좋은 예는 칼슘이 우리 몸이 철분을 흡수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는 사실이다.

또한 철분제를 우유 한 잔으로 씻어내거나 철분 섭취 후 30분 이내에 제산제를 복용해서는 안 된다.

보충제를 음식과 함께 섭취하십시오.

예를 들어 비타민 E, A, K가 모두 적용된다.

그들은 생선 같은 기름진 음식을 먹을 때 특히 효과가 좋다.

우리 중 많은 이들이 몸이 아프지만 왜 아픈지 모른다.

간단한 통증과 고통으로 의사를 만나기 보다는 비타민과 미네랄로 식단을 보충하기 시작하라.

식단에 충분한 어유와 비타민 E를 섭취하도록 보장함으로써 근육을 도울 수 있다.

적혈구 생성을 돕기 위해서는 철분이 필수적이다.

이 세포들은 가장 중요하다; 그것들은 당신의 몸 안의 각각의 세포로 산소를 운반한다.

여성은 철분이 더 많이 함유된 일일 보충제가 필요하게 될 것이므로, 여성의 비타민은 이 지식에 따라 조제된다.

피로에 시달리면 철분 결핍이 필요할 수도 있다.

건강한 식단의 일부로서 비타민과 미네랄은 더 나은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더 나은 건강은 또한 의료비를 절약할 수 있다.

의사의 진찰을 자주 받지 않음으로써 돈을 절약하는 것 외에도, 그것들은 또한 여러분의 기분을 나아지게 할 것이다.

우리들 대부분은 최선을 다해 먹으려고 노력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잘 먹을 여유가 없다.

규칙적으로 섭취하는 비타민과 미네랄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소비하는 정크 푸드를 더 잘 태우기 위해 여러분의 몸이 원래 하던 대로 활동하도록 도울 수 있다.

비타민 A는 면역 기능을 높이고 피부 노화를 늦추는 항산화제여서 중요하다.

하지만 너무 많이 먹으면 독이 될 수 있으니 2300 IU 정도 고수하십시오.

당신은 당근, 호박, 그리고 짙은 잎사귀에서 비타민 A를 자연적으로 얻을 수 있다.

요즘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기 위해 보충제를 먹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식료품 가게 진열대에 있는 통조림과 포장된 상품은 가공하는 동안 영양분을 잃는다.

하지만, 여러분은 멀티비타민 알약을 먹음으로써 음식에 부족한 것을 보충할 수 있다.

비타민 C는 감귤류 과일과 같은 것이 풍부하다.

하루 권장 수당을 음식에서 받지 못하는 사람에게는 보충제가 제격이다.

비타민 C는 면역 체계를 강화시켜 감기, 피부 문제, 여드름, 감염, 잇몸 질환 등과 같은 다양한 문제들을 퇴치한다.

그것은 또한 ADHD, 알츠하이머병 그리고 다른 형태의 치매와 같은 심각한 상태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비타민에 관한 모든 정보의 출처가 무엇인지를 항상 스스로에게 물어보라.

많은 광고들은 특별히 당신의 건강을 위해서가 아니라 당신에게 제품을 파는 것에 맞춰져 있다.

너는 그들이 주장하는 것을 믿니? 의심스러운 것이 있으면 비타민이나 미네랄 보충제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위의 팁을 읽은 후에, 여러분은 모든 것의 중요성에 대해 좋은 생각을 가져야 한다.

만약 당신이 여기서 정보를 사용한다면, 당신은 곧 그 어느 때보다도 더 건강하다고 느끼기 시작할 것이다.

네가 배운 것도 다른 사람에게 알려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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