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어야 할 금연 조언

읽어야 할 금연 조언

읽어야 할 금연 조언

흡연은 당신이 알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방법으로 당신의 삶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흡연은 치아와 옷을 더럽히는 냄새나는 습관이다.

그것이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이다.

그만두는 것이 몸에 끼친 대부분의 손상을 되돌릴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만약 당신이 성공적으로 담배를 끊는 방법을 배우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이 기사에 제공된 조언을 읽어라.

금연 후 추가 지원이 필요하면 지원단을 찾아라.

당신은 같은 일을 겪었거나 겪고 있는 사람들과 관계를 맺음으로써 많은 공감과 조언과 지지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그만두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내부자 조언뿐만 아니라 귀중한 지원과 지도를 제공할 것이다.

레크리에이션 센터, 교회 또는 커뮤니티 칼리지 같은 곳에서 지원 그룹을 찾을 수 있다.

최면술은 당신이 담배를 끊기를 원한다면 시도해야 할 것일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최면술을 시도하기로 결정한다면, 면허를 가진 최면술사와 약속을 잡으시오.

최면술에 걸려 있을 때 최면술사는 담배를 끊는 것에 대한 긍정적인 생각으로 당신의 마음을 채울 것이다.

담배는 잠에서 깨어날 때 덜 매력적이어서 그만두는 데 훨씬 더 가까워진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친구들에게 당신이 담배를 끊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려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그만두려는 의도를 주변 사람들에게 알려준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할 수 있을 것이고, 당신을 어떠한 유혹으로부터도 멀리하게 할 수 있을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지하는 그룹은 당신이 그만두려는 계획을 고수하는데 필요한 힘을 줄 수 있다.

담배를 끊는 것은 매일의 노력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다시는 담배를 피우지 않을 생각은 하지 마라.

대신, 오늘을 위해 노력해봐.

많은 사람들에게 짧은 시간 틀은 잡고 집중하기 더 쉽다.

장기적인 목표를 세워도 문제될 것이 없지만, 금연부터 실천하겠다는 일상의 약속에 편안함을 가져라.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을 돕는 데 있어서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의 지지를 얻으십시오.

그들의 판단이 아니라 당신이 그들의 지지를 원한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릴 필요가 있다.

처음에는 기분이 나쁠 가능성이 높고, 아마 명확하게 생각하지 않을 것이라고 그들에게 알려야 한다.

담배를 끊는 것은 흡연자들이 살면서 겪어야 할 가장 어려운 일 중 하나이며, 여러분의 성공을 위해서는 사랑하는 사람들의 지지를 얻는 것이 필수적이다.

욕망이 당신을 압도하지 않는 한 담배를 포기할 수 없다면, 잇몸이나 패치 같은 니코틴 대체 제품을 사용해 보라.

몸에 사용하는 니코틴을 주면 규칙적으로 섭취하는 물질이 없어 몸이 금단 상태가 되지 않게 된다.

당신이 피우는 담배의 띠를 바꾸면 당신이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가난한 브랜드로 바꾸는 것은 흡연에 대한 인식을 부정적으로 바꿀 수 있다.

보상하기 위해 더 많은 담배를 피우거나 다른 방법으로 흡입하는 자신을 발견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너는 습관을 버리는데 아주 좋은 출발을 하게 될 것이다.

금연이 쉽지는 않겠지만 건강, 외모, 사회생활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보면 그만한 가치가 있을 것이다.

효과가 있는 기술로 무장하고 있다면 더욱 자신감을 느껴야 한다.

지금 선택한 팁 중 하나를 시도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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