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 고객 발굴에 관한 가장 큰 팁과 요령 모음

잠재 고객 발굴에 관한 가장 큰 팁과 요령 모음

잠재 고객 발굴에 관한 가장 큰 팁과 요령 모음

납을 만들려면 머리털을 뽑아야 해? 전략에 상관없이 리드를 수집하는 데는 인내심이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하라.

하지만, 강력한 계획을 따르지 않는다면, 그 기다림은 끝이 없을 수 있다.

이 글은 리드를 올바르게 생성하는 방법을 보여 줄 것이다.

더 많은 잠재 고객을 창출하려고 할 때 소비자 구매 사이클을 염두에 두십시오.

고객 구매 사이클은 고객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소비자들은 최종 결정을 내리기 전에 자주 아이템을 연구한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연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내용을 게재한다면, 고객들은 당신에게서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당신의 사이트를 떠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인센티브를 사용하여 영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인센티브가 있을 때 영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그들에게 이미 필요한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은 그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당신이 더 많은 인센티브를 제공할수록, 당신의 새로운 고객이 더 많이 구매하게 될 것이다.

리드 값을 이해하십시오.

모든 단서가 당신의 캠페인에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다.

목표 시장을 미리 선별하여 헛되고 수익성이 없는 시도를 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성공과 효과를 높일 것이다.

항상 보유하고 있는 리드가 독창적인지 확인하십시오.

단서를 얻는 데 몰두하기 시작하고 중복되는 것을 간과할 수도 있다.

단서가 두 번 이상 나타나는 경우는 드물지 않다.

목표하는 각 리드가 고유한지 확인하여 최대한 노출되도록 하십시오.

전화기의 가치를 알아두십시오.

현지에 전화하는 것은 훌륭한 납 발전기다.

당신은 당신의 제안에 사람들이 어떻게 반응하는지에 놀랄지도 모른다.

당신이 무엇을 팔든 상관없으니, 그곳에는 당신을 위한 잠재 고객이 있으니, 이런 식으로 홍보하도록 하라.

당신의 분야와 관련된 어떤 사건들이 당신 근처에서 일어나고 있는가? 예를 들어 부동산을 다루면 결혼식이 다가오는가? 신혼부부들은 새로운 장소가 필요할 테니, 모든 사람들에게 당신이 시간이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테이블을 사도록 하라! 지역 기밀 문서를 보고 해당 지역에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지역 기업과 대화하십시오.

당신은 조직 제공자일 수 있고, 당신의 아이디어와 방법은 다른 사업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개인 트레이너는 바쁜 업무 스케줄로 체력 수준을 유지하기 위한 핵심 조언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지식으로 다른 사람들이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관심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진행하십시오.

다양한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싶다면 정기적으로 리드를 모으는 것이 좋을 수 있다.

제품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려주는 주요 정보를 수집하도록 리드 모음을 맞춤화하면 결과가 더 좋아질 것이다.

줄을 서서 기다리는 동안 사람들과 대화하십시오.

다정해도 나쁘지 않고, 당신이 팔고 있는 물건을 정확히 찾고 있는 사람을 찾을 수도 있다.

너무 일찍 당신의 판매고를 낮추지 말고, 그들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과중한 부담감을 느끼지 않고 관심을 가질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이 기사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 발굴에 필요한 조언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

넌 아마 나가서 더 많은 단서를 얻고 싶어 죽을 거야.

어려워 보일지 모르지만, 이 충고는 네가 꽤 잘하도록 도와줄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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