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증나는 치질? 빠른 완화를 위해 이 조언들을 시도해 보십시오!

짜증나는 치질? 빠른 완화를 위해 이 조언들을 시도해 보십시오!

짜증나는 치질? 빠른 완화를 위해 이 조언들을 시도해 보십시오!

임신한 여성이 임신 6개월째에 치질을 앓는 것은 흔한 일이다.

임신은 혈관에 상당한 압력을 가하며 이는 그 자체로 치질을 유발할 수 있다.

노동 중에 무리하게 일을 시키면 치질이 악화되는 경우가 많다.

이 불편한 상태를 관리하기 위한 팁과 요령을 계속 읽어보십시오.

얼음과 열을 가하면 치질 통증을 완화할 수 있다.

이 두 방법을 교대로 사용하면 치질이 줄어들어 치질이 더 빨리 치유될 수 있다.

먼저 치핵에 얼음을 10분간 두르고, 곧바로 20분간 촉촉한 열을 가한다.

이 글을 읽으면서 아마 부엌에 여러 치질 요법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예를 들어, 여러분은 자신만의 아이스 팩을 만들 수 있다.

아이스 팩을 사용하면 치질로 인한 통증을 줄일 수 있다.

치질에 걸린 부위에 바르면 얼음찜질을 하면 염증이 생긴 조직을 수축시켜 붓기를 줄일 수 있다.

치질의 주요 원인 중 하나는 대피 중 과도한 긴장이다.

배변 활동을 쉽게 할 수 있는 식단의 변화에는 물을 더 많이 섭취하고, 섬유질을 더 많이 섭취하며, 정제된 음식을 덜 먹는 것이 포함된다.

쪼그리고 앉는 것도 변을 쉽게 넘기려고 하는 것이다.

변기에 있을 때는 발 밑에 짧은 걸상을 깔아라.

배변 때문에 앉지 않고 쪼그리고 앉아 있는 곳에서는 치질이 드물다.

치질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얼음을 사용할 수 있다.

이 상처들은 매우 아플 수 있다.

그 부위에 얼음찜질을 하면 통증을 줄이고 부기를 줄일 수 있다.

얼음 팩의 사용과 따뜻한 압축을 번갈아 사용하십시오.

따뜻한 목욕물에 앉아 있는 것과 얼음 팩을 바르는 것 사이를 번갈아 가면서 통증과 염증을 도울 수도 있다.

통밀빵을 먹으면 소화에 도움이 되고 치질에도 도움이 된다.

이렇게 하면 붓기와 짜증이 줄어들 것이다.

샌드위치를 만들 때 밀빵을 선택하고 흰색 버전을 무시하십시오.

대부분의 치질의 주된 원인은 괄약근과 주변부 근육의 과다출혈에 근거한다.

이 때문에 만약 당신이 이 문제의 반복적인 환자라면, 당신은 다른 활동뿐만 아니라 당신의 일상적 성찰에서 당신이 행사하는 힘을 알아야 한다.

치질 통증을 완화하려면 원치 않는 체중을 감량하십시오.

과체중인 사람들은 치질에 걸리기 쉽다.

과도한 파운드와 노폐물로 인해 복부에 가해지는 추가적인 압력은 항문 정맥에 불필요한 압력을 가하게 한다.

고섬유 다이어트를 포함하는 체중 감량 연대를 따라가면 이 압력을 낮출 수 있다.

설사약을 체중감량 방법이나 치질 치료로 활용하지 않도록 주의한다.

욕실 전 산책은 변비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변을 포함한 신체의 장기를 자극한다.

이렇게 하면 불필요하고 치질에 염증을 일으키는 것을 피할 수 있게 된다.

15분 정도 힘차게 걸어라.

매콤하고 뜨거운 음식과 카페인을 멀리하라.

이런 종류의 음식은 당신의 장을 자극하고 치질을 악화시킬 수 있다.

사실 먹는 음식이 너무 매우면 치질에 염증이 생길 수 있어 변통이 없을 때도 심한 통증을 경험할 수 있다.

이것 때문에, 이런 음식들을 멀리하는 것이 가장 좋다.

붓기와 통증을 최소화하기 위해 따뜻한 물로 채워진 욕조에서 시간을 보내세요.

미지근한 온도에서 6~12인치의 물이 있는 욕조에 앉아 있으면 혈류량이 증가하고 치질로 인한 불편함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욕조에 앉아 있을 때는 무릎을 굽혀야 한다.

그 물이 온도가 내려가기 시작할 때까지 최소한 기다리면서 충분한 앉아 있는 시간을 갖도록 하라.

이 글에서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여성은 임신을 통해 진행되면서 치질이 생기는 경우가 많고, 아기를 분만하는 과정에서 밀치는 것은 그 상태를 악화시킬 수 있다.

발작하지 않고 식이섬유를 늘리며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면 치질을 예방할 수 있다.

이 글에서 공유된 지식을 적용함으로써 치질로 고생할 가능성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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