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을 위한 몇 가지 좋은 팁

체중 감량을 위한 몇 가지 좋은 팁

체중 감량을 위한 몇 가지 좋은 팁

살을 빼는 것은 보이는 것만큼 어렵지 않다.

하지만, 그것은 결단력과 인내심을 필요로 한다.

그 노력은 매우 가치가 있다.

원치 않는 체중을 감량할 수 있도록 당신이 좋아하는 것과 비슷한 저칼로리 식품들을 고수하라.

배가 고프면 반드시 튼튼하게 유지하고 질이 나쁜 음식을 먹고 싶은 유혹을 뿌리치도록 하라.

좋아하는 음식을 없애는 대신에, 칼로리 감소 또는 지방 감소 버전을 먹어라.

이렇게 하면 여전히 간식을 먹을 수 있지만, 그것들은 여러분에게 훨씬 더 좋고 체중 감량을 방해하지 않는다.

체중 감량 전략으로 모든 음료를 물로 대체하십시오.

보통 사람이 소비하는 음료에는 빈 칼로리가 많다.

풍부한 칼로리는 탄산음료와 커피뿐만 아니라 차와 주스에서도 발견된다.

반면에 물은 자유롭고 미량의 칼로리를 함유하고 있다.

제니 크레이그와 같은 회사들은 추가적인 체중감량 프로그램 옵션을 제공한다.

여러분과 여러분과 같은 일을 겪고 있는 다른 사람들을 돕는 상담사들이 있다.

이러한 프로그램 중 하나에 가입할 수 있는 여유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스스로 조사를 하고 식사를 직접 조리하면 동일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감자튀김 먹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은 많은 잠재적인 체중 감량자의 몰락이다.

감자튀김을 꼭 먹어야 한다면 튀김 대신 구워라.

이 감자튀김을 반으로 잘라 소금을 약간 넣고 한 겹 시트에 30분 정도 구워라.

주걱으로 풀어 뒤집은 후 10분간 더 구우십시오.

보통 튀김보다는 케첩이 더 맛있고 칼로리가 훨씬 적기 때문에 더 선호할 것이다.

이 “French Bakes”는 로렐의 주방 조리 책에 의해 제공되었다.

한낮에 가장 큰 식사를 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보통 점심으로 샌드위치를 먹는다면, 그것을 바꿔서 저녁으로 먹어라.

야간에 비해 낮 동안에는 칼로리가 훨씬 많이 소모되기 때문에 낮에는 많이 먹고 밤에는 적게 먹는 것이 좋다.

심혈관계 루틴에 들어가면 살을 빼는 것은 간단하다.

흔히 “카디오”라고 불리는 이러한 종류의 운동은 달리기, 자전거 타기, 스피드 워크 그리고 심장 박동을 증가시키는 다른 활동을 포함한다.

당신의 몸은 당신의 심장박동수가 상승하는 시기에 지방을 가장 효과적으로 태운다.

매주 3, 4일씩 30분 동안 심근 강화 운동을 하도록 하라.

꼭 점심을 싸는 것은 다이어트 계획의 필수적인 부분이 될 수 있다.

점심을 먹는 것은 음식을 조절하면서 칼로리를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여러분의 분량을 지켜보고 조절하는 것은 여러분이 체중 감량 목표를 더 잘 관리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먹는 친구”를 불러들여 주어진 식사 때 먹는 양을 최소화한다.

혼자 먹으면 접시에 아무것도 남지 않을 때까지 먹는 경우가 많다.

주말에 많은 양의 식사를 요리하고 더 적은 양으로 얼려라.

건강에 좋은 음식을 많이 집에 보관하는 것은 빠른 식사가 될 수 있고 패스트푸드 같은 것을 사려는 유혹을 피할 수 있게 도와준다.

대량으로 요리하면 한 번에 모든 재료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종종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그것들은 단순히 당신의 농산물 서랍에서 썩지 않을 것이다.

이제 여러분은 살을 빼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었다.

체중 감량은 성취할 수 있는 작업이며, 그것을 계속하면 건강이 좋아질 것이다.

계속해서 체중 감량에 대한 책을 읽으면서 동기 부여를 유지하고 접근법을 신선하게 유지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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