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Facebook 마케팅 조언

초보자를 위한 Facebook 마케팅 조언

초보자를 위한 Facebook 마케팅 조언

경쟁에서 이길 준비가 되셨습니까? 그들이 페이스북을 사용하고 있는데 너도 그렇게 하고 싶니? 항상 마케팅을 강화할 생각인가? 약간의 학습과 결단이 필요하겠지만, 아래 기사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다.

팬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팬들과 대화하십시오.

사람들이 하는 어떤 게시물에도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성공한 많은 회사들이 그들의 소비자로부터 유용한 마케팅 전략을 실행했다.

이것은 여러분이 팬들에게 돌려주고, 그들이 여러분이 성공하는 것을 도왔기 때문에 그들을 무시하지 않는 것을 중요하게 만든다.

훌륭한 페이스북 마케팅 도구는 공모전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그것을 활용해야 한다.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경품과 할인을 제공하라.

하지만 만약 당신이 현금이나 경품을 제공한다면, 그것이 실제로 상이 되는지 확인해라.

물론 사업에는 정직해라.

페이스북을 콘텐츠를 게시하는 좋은 방법으로 보십시오.

페이스북은 일상적인 채팅과 관련이 있을 뿐만 아니라 중요한 콘텐츠 형식이기도 하다.

그런 식으로 대하라.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한 후 페이스북 페이지를 사용하여 홍보하십시오.

당신은 페이스북을 사용함으로써 좋은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사용자 지정 청중을 통해 현재 고객의 전자 메일 주소를 업로드하여 광고로 대상을 지정할 수 있다.

당신의 전환율은 더 나아질 것이고 결과적으로 당신의 캠페인은 덜 비쌀 것이다.

사람들이 당신의 브랜드에 관심을 갖도록 하는 한 가지 좋은 방법은 무언가를 주는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한다면 이것은 할 수 있다.

이것은 비용이 많이 들지 않고 당신의 브랜드를 위해 중요한 추종자를 만들 잠재력이 있다.

업데이트를 선택할 때 주의하십시오.

당신의 업데이트에 가치가 없다면 구독자들은 지루해 할 것이다.

당신의 업데이트는 유용하거나, 재미있거나, 교육적일 필요가 있다.

Facebook Insights를 사용하여 다른 업데이트보다 성공적인 업데이트를 확인하여 청중에게 유사한 콘텐츠를 만들어 보십시오.

팔로워가 벽에 대고 질문을 하거나 코멘트를 할 때는 항상 대답하라.

당신은 항상 당신의 사업과 접촉하기 위해 솔선수범한 사람들과 접촉하기 위해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이 메시지들은 거의 전화와 같다.

전화를 무시하면 안 되니까, 메시지를 무시하면 안 돼.

당신은 당신의 페이스북 마케팅 캠페인에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야 한다.

효율적인 기법을 사용하면 캠페인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이미 바쁜 프로모션에 누군가 도움을 주는 것은 당신의 비즈니스 페이지 관심을 받을 만한 가치가 없을 것이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필요한 리소스를 제공해야 한다.

고객들이 항상 당신의 페이지에 의견과 생각을 게시할 수 있도록 허용하라.

당신이 생각하는 콘텐츠 제어는 실제로 사용자들로 하여금 그들이 생각하는 것에 관심이 없다고 생각하게 만들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전문적인 사진들을 올리도록 노력해야 한다.

당신의 추종자들이 당신의 사업을 아마추어 시간이 아닌 전문성과 동일시하기를 원한다.

네가 찍은 사진들이 잘 나오도록 좋은 카메라를 사용해.

고객에게 페이스북 프로필에 리뷰를 올리도록 요청하십시오.

당신의 상품에 대해 알고 싶은 사람들은 당신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읽는 것을 즐긴다.

잠재 고객들은 귀사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과거 고객들로부터의 리뷰를 볼 수 있을 때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데 더 쉽게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페이지에서 대화를 발견하면 참여하십시오.

팔로워들과 대화를 시작해라.

어떤 것에 대해 토론하기 시작하거나, 혹은 공의의 진상을 밝히기 위해 의견을 구하라.

일단 당신의 청중이 소통하고 있다면 방관자가 되지 마라.

너도 더 많이 참여해라.

당신이 대화하고 공유할 때, 그들은 당신의 회사를 사람으로 보기 시작할 것이고, 그들이 당신이 제공해야 할 것이 필요할 때 당신을 더 많이 이용할 것이다.

당신의 팔로워들을 흥분시키고 당신의 브랜드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콘테스트를 연다.

예를 들어, 당신은 팔로워들에게 당신의 제품을 이용하는 그들 자신의 사진을 올리도록 요청할 수 있다.

콘테스트에서 가장 호소력이 있거나 창의적인 출품작에 상을 주어라.

이 모든 전문 지식을 이용할 수 있는 상황에서, 페이스북 마케팅에 관한 한 경쟁을 보여주지 못할 이유가 없다.

이제 그들에게 성공하는 법을 보여줄 수 있다.

오늘 배운 중요한 팁을 활용하여 마케팅 노력에 도움을 받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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