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월한 메모리: 1대1로 할 수 있는 방법

탁월한 메모리: 1대1로 할 수 있는 방법

탁월한 메모리: 1대1로 할 수 있는 방법

중요한 사건과 정보를 기억하지 못하는 것은 누구에게나 매우 좌절감을 줄 수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메모리 보존에 있어 몇 가지 발전이 있었고, 이 기사는 그러한 메모리 보존 전략과 기법의 많은 부분을 주관하고 있다.

기억력 향상에 신경 쓰세요.

주의를 집중하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마음은 효율적으로 집중하는 대신 실제로 방황하고 있을 수도 있다.

보여주고 말하는 것에 집중할 수 있도록 마음을 가다듬고 집중하도록 최선을 다하라.

정보 스트림의 모든 다운타임을 사용하여 몇 가지 아이디어를 생각해 보고 중요한 아이디어를 기억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무언가를 기억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스티커 메모를 써보아라.

컴퓨터 모니터나 휴대폰 근처와 같이 자주 눈에 잘 띄는 곳에 두십시오.

물건에 스티커 메모를 붙이면 아주 중요한 것들을 잊지 않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뇌는 근육과 마찬가지로 최고의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운동되어야 한다.

퍼즐과 게임을 하는 것은 나이가 들면서 뇌가 잘 기능하도록 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많은 연구들이 있다.

건강한 운동 일과는 기억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운동은 뇌로 가는 혈류를 증가시켜 인지 기능을 보존한다.

기억은 뇌의 활동이기 때문에, 건강한 몸을 유지하고, 나아가 건강한 뇌를 유지하는 것이 기억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운동은 또한 기억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입증된 당뇨병과 같은 조건들을 피하는데 도움을 준다.

기억 게임은 당신의 마음 기술을 연마하는 재미있는 방법이다.

재미있고 기억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많은 기억 게임들이 있다.

이러한 게임들은 주의력과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데도 좋다.

온라인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들이 많이 있다.

가능하면, 8시간 동안 푹 자도록 하라.

수면은 단기 기억력과 장기 기억력 모두에 큰 영향을 미친다.

만약 당신의 뇌가 100% 효율로 작용하지 않는다면, 기억력은 손상될 것이다.

매일 밤 충분한 잠을 자는 것은 필요한 모든 것을 기억하게 할 것이다.

복잡한 정보를 기억하는 좋은 방법은 마스터하고 싶은 정보와 관련된 그림을 마음속에 그리는 것이다.

여러분이 교과서에 있는 정보를 기억하려고 할 때, 그것은 여러분이 공부하고 있는 것을 유지하기 위해 사진과 차트를 사용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차트와 그래프의 자신만의 버전을 그리는 것도 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기억력 감퇴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은 동네 서점이나 도서관보다 더 멀리 떨어져 있지 않다.

저명한 정신 건강 전문가들이 쓴 정신 향상과 기억력 강화에 관한 훌륭한 책들이 많이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이 필요로 하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규칙적으로 운동을 시작하라.

하루에 약간의 운동을 하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다른 개인으로부터 정보를 받았고, 당신이 그것을 기억하기 어렵다면, 당신이 만들고 당신에게 친숙한 단어로 그것을 재구성하려고 시도하라.

사람들은 종종 자신의 것 같지 않은 단어나 개념을 기억하려고 애쓴다.

벽면 캘린더나 플래너와 같은 유용한 조직 도구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데이 플래너를 사서 물건을 적어라.

일정표를 유지하고 가끔 그것을 살펴보는 것을 명심해라.

당신이 뭔가를 적을 때, 그것은 당신의 마음이 그것들을 기억하도록 도와준다.

그것은 기억하기엔 덜하고 무언가를 잊어버릴 경우를 대비해서 주변에 있는 것이 좋다.

이 글에서 배운 정보를 활용하면 기억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다.

여기서 배운 것을 그대로 간직하고 그것을 일을 위해 투입할 수 있다면 삶은 분명 좌절감을 덜 느끼게 될 것이고 당신은 그렇게 무기력하게 느껴지지 않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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